131 |
전국 항로표지 현황(11월말 현재) |
관리자 |
2004-12-2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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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473 |
130 |
해양부, 알루미늄선의선체구조기준 제정 |
관리자 |
2004-12-2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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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205 |
129 |
2005년 달라지는 해상안전분야 |
관리자 |
2004-12-2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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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001 |
128 |
내년부터 불꽃감지화재탐지기 선박에 사용 |
관리자 |
2004-12-1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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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77 |
127 |
프레스티지호 침몰원인은 '선체구조결함' |
관리자 |
2004-12-0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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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82 |
126 |
선박 조난신호 오작동이 95% |
관리자 |
2004-12-0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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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80 |
125 |
CCTV로 해양오염행위 24시간 원격감시 |
관리자 |
2004-12-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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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67 |
124 |
세계 환경의 날 메시지 |
관리자 |
2004-11-2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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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82 |
123 |
특별민감해역ㆍ선박피난처 |
관리자 |
2004-11-2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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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23 |
122 |
해경, 해양오염 감시로 대국민 서비스 지향 |
관리자 |
2004-11-0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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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73 |
121 |
제8차 한일선박안전실무협의회 개최 결과 |
관리자 |
2004-10-2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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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57 |
120 |
침수로 인한 선박 손실 사전 예방 |
관리자 |
2004-10-2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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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98 |
119 |
선박설비기준 개정 고시 |
관리자 |
2004-10-2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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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03 |
118 |
25노트 이상 고속선, FRP 재질 사용 안돼 |
관리자 |
2004-10-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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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65 |
117 |
제5차 한중 해상안전협의회 개최결과 |
관리자 |
2004-10-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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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67 |
116 |
"선박 소방설비 강화된다" |
관리자 |
2004-09-2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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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03 |
115 |
국내 예ㆍ도선업계 현황 |
관리자 |
2004-09-0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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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53 |
114 |
대형선박 해상 충돌사고는 왜 일어나는가? |
관리자 |
2004-09-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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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95 |
113 |
항공기가 해상에 추락하면? |
관리자 |
2004-09-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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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68 |
112 |
이제는 안전도 시스템 시대! |
관리자 |
2004-09-0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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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16 |
111 |
터키, 보스포러스해협 유조선 통행 줄인다 |
관리자 |
2004-08-2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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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00 |
110 |
여수해경, 상반기 해양사고 분석결과 발표 |
관리자 |
2004-08-0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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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71 |
109 |
기름에도 지문이 있다? |
관리자 |
2004-08-0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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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98 |
108 |
국적선 출항정지율 크게 감소 |
관리자 |
2004-07-3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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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26 |
107 |
태풍대비 해양관측망 6곳 통합 운영 |
관리자 |
2004-07-2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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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21 |
106 |
소형선박의구조및설비기준 개정ㆍ고시 |
관리자 |
2004-07-2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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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31 |
105 |
공군 최초, "공중 충돌 방지 교육관" 설립! |
관리자 |
2004-07-1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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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51 |
104 |
"우리 항만 보안 시스템 평가받는다" |
관리자 |
2004-07-1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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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23 |
103 |
(칼럼) 선박 충돌사고를 근절하려면 |
관리자 |
2004-07-1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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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812 |
102 |
해양사고 선박 온라인으로 관리한다 |
관리자 |
2004-06-2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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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03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