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0 |
수에즈운하 VS 파나마운하 |
관리자 |
2005-09-2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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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,123 |
209 |
컨테이너선 크다고 무조건 좋을까? |
관리자 |
2005-09-1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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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923 |
208 |
KL-Net 박정천 사장, 해양대 박사학위 논문 |
관리자 |
2005-08-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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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140 |
207 |
자동차 운송시장, 노선 다양화와 선대 대형화 |
관리자 |
2005-08-2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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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345 |
206 |
2005년 6월 전국항만운영통계 자료 |
관리자 |
2005-08-1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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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238 |
205 |
남북해운합의서 8월 5일 정식 발효 |
관리자 |
2005-08-0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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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259 |
204 |
신항 명칭도 확정못하는 나라.. |
관리자 |
2005-08-0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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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741 |
203 |
해양부, 국내 연안화물선 적정선복량 발표 |
관리자 |
2005-08-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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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487 |
202 |
"부산북항 국제기능·중추관리기능 확보해야" |
관리자 |
2005-07-1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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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522 |
201 |
동북아 물류 공동번영과 우리항만 성장기반 확보 |
관리자 |
2005-06-1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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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284 |
200 |
허형택 박사, IOC/WESTPAC 의장 재선 |
관리자 |
2005-06-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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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171 |
199 |
아시아선주대표자회의 공동 언론 발표문 |
관리자 |
2005-05-2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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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72 |
198 |
우리나라 국가경쟁력 세계 22위 |
관리자 |
2005-05-0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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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235 |
197 |
국회, 동북아해양물류연구회 세미나 발표문 |
관리자 |
2005-04-2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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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73 |
196 |
선하주 워크샵 주제발표문 |
관리자 |
2005-04-2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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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184 |
195 |
선하주 워크샵 분임토의/정기선 부문 |
관리자 |
2005-04-2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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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288 |
194 |
"선하주 동반발전 모색"..15일 선하주 워크샵 |
관리자 |
2005-04-2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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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121 |
193 |
LNG 해상-육상 직공급 첫 성공 |
관리자 |
2005-04-2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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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29 |
192 |
일본, 히비끼 나다의 전략과 PSA |
관리자 |
2005-04-0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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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212 |
191 |
강무현 차관, KP&I 활성화 대책 브리핑 |
관리자 |
2005-04-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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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129 |
190 |
대만, "항만별 역할분담 유도" |
관리자 |
2005-03-3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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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107 |
189 |
현대상선, 인터넷 해도(海圖) 개발 |
관리자 |
2005-03-2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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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157 |
188 |
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 활성화간담회 내용 |
관리자 |
2005-03-2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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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142 |
187 |
BIMCO, "고품질의 해운·선박업계 육성 노력" |
관리자 |
2005-02-2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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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116 |
186 |
컨테이너선의 대형화 추이와 전망 |
관리자 |
2005-02-1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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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966 |
185 |
목포청, 2월부터 항행정보 SMS 서비스 실시 |
관리자 |
2005-01-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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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59 |
184 |
부산신항·북항 연계활성화 연구 중간보고 |
관리자 |
2005-01-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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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699 |
183 |
2004년도 세계 10대 컨항만 실적 |
관리자 |
2005-01-2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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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563 |
182 |
2004년도 부산항 컨 물동량 분석 보고 |
관리자 |
2005-01-2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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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146 |
181 |
울트라 컨테이너선 사이즈는? |
관리자 |
2005-01-2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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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458 |